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조회
행사조회
Toggle Left Side
Toggle Right Side
검색
검색
전체카테고리
테크포럼몰
행사자료집
산업기술 리포트
개인주문
연구개발 총람/총서
2020년 중소·중견기업형 유망기술 연구개발 테마 총람
2020년 일본 연구개발 테마 총서
2020년 미국 연구개발 테마 총서
2018-2019년 미국 연구개발 테마 총서
산업기술 리포트 (분야별)
ICT/4차산업/빅데이터
모빌리티/로봇/인공지능
에너지/환경
소재/부품/장비
바이오/식품/헬스케어/의료
연구개발/기타
테크포럼
테크포럼소개
공지사항
FAQ
Q&A
찾아오시는길
행사정보
진행행사
지난행사
뉴스센터
뉴스레터
트렌드
리포트
테크포럼 뉴스
보도자료
테크포럼몰
테크포럼몰
행사자료집
산업기술 리포트 (출판사별)
산업기술 리포트 (분야별)
연구개발 총람/총서
뉴스레터 신청
테크포럼
FAQ
테크포럼소개
공지사항
FAQ
Q&A
찾아오시는길
FAQ
FAQ
검색
게시글 검색
검색
결제 호환성 해결
테크포럼 (admin)
<tommy@techforum.co.kr>
2015-06-10 10:10:09
https://www.techforum.co.kr/bbs/faq/96765
URL COPY
* KCP기술지원팀(1544-8661)으로 연락 주시면 '결제오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원격지원)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1.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
2.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
3. 익스플로러-64Bit를 익스플로러-32Bit로 열기
4. 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
5. ActiveX 사용여부 확인
출력
SNS 공유
Twitter
Facebook
Mypage
목록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