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포럼 뉴스

게시글 검색
[기타] 미국 체내 이식형 의료기기 수요 2015년 520억 달러 전망
테크포럼
2012-04-03 11:36:29

시장조사업체 'The Freedonia Group' 최근 보고서에 의하면 미국의 체내 이식형 의료기기 수요는 연평균 7.7% 증가해 2015년 520억 달러에 달할 전망이다.

기술 진보 및 차세대 기기 개발로 인해 임플란트 제품에 대한 환자 및 공급업체의 신뢰도가 높아진 것이 그 성장 배경이다. 또한 대부분의 만성 질환과 외상에 대한 대체 치료법이 없다는 점이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보인다.

장기적으로 보험회사가 임플란트 비용에 대해 엄격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의료 임플란트 매출은 도전 과제에 직면할 것이다.

그러나 의료 임플란트로 인해 전반적으로 변형성 관절증과 만성 심부전을 포함한 많은 질환에 대한 치료비를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점이 체내 이식형 의료기기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정형외과용 임플란트 제품은 전체 시장에서 시장가치 기준 최대 부문 지위를 유지할 전망이다.

미국의 정형외과용 임플란트에 수요는 연평균 8.8% 증가해 2015년 294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술 향상과 안전성 강화를 성장 요인으로 들 수 있다.

또 시장 성장에는 변성 근골격 질환의 증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가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다.

내구성이 향상되고 제품 수명이 길어짐에 따라 교체 수요보다 새로운 외과 수술 환자 기반이 확대되면서 임플란트 제품 수요는 증가할 것이다.

한편 이 부문은 관절염 치료를 위한 대체 의약품의 발전과 장기간에 걸쳐 경쟁하게 될 전망이다.

그러나 정형외과 임플란트에 대한 보험 승인의 강고한 기반, 안정적이고 풍부한 자금을 보유하고 있는 의료전달 시스템, 최소 침습 수술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 설계가 부문 성장에 순풍을 불게 할 전망이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