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포럼 뉴스

게시글 검색
[통신·네트워크]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스, 전세계 최초 M2M 글로벌 네트워크 온라인 사이트 ‘M2M앱스’ 개설
테크포럼
2011-10-06 11:34:52

M2M(사물지능통신) 전문기업인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는 오늘 자사가 후원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M2M 커뮤니케이션 포털 사이트인 M2M앱스 (www.m2mapps.com)가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 M2M 앱스는 전세계 모든 기업 및 기관에 무료로 개방되는 사이트로, 회사 정보와 제품 및 서비스 내용을 등록 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유형의 플랫폼인 M2M앱스는 M2M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 관련된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시장 접점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의 역할을 한다. 또한 기술 및 제품 기능에 관련된 내용을 항목화 하여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해, M2M을 도입한 고객들은 사용 중 궁금한 부분에 대한 해답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세계 각계 각층의 전문가 인터뷰를 연재해 종합적인 비즈니스 통찰력을 제공한다. 시장 전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비참 리서치 (Beecham Research)의 CEO이자 애널리스트인 로빈 듀크울리 (Robin Duke-Woolley)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참 리서치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M2M 시장은 높은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매일 에너지, 차량, 헬스케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시장 규모의 수직 상승과 함께 M2M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잠재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알리고 판매하기 어렵게 되었다. M2M앱스는 이러한 기업들이 전략적으로 시장에 접근하고 별도의 비용 없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환경을 조성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M2M 분야에 종사하는 기업은 규모에 관계 없이 무료로 등록해 플랫폼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로빈 듀크울리 비참 리서치 CEO는 “M2M 시장은 최근 몇 년간 급속도로 성장함과 동시에 복잡해졌다. M2M앱스는 M2M 제품 및 서비스의 완벽한 밸류 체인을 제공하는 통합된 플랫폼으로서,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최적의 벤더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하며 “업계 전문가들이 서로를 지원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우는 이점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는 실제적인 요구를 충족시킬 수준으로 예측한다. 긍정적인 성과를 위해 우리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M2M 제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 공급업체, SI, 네트워크 사업자 등 다양한 기업의 협력이 필요하다. M2M앱스는 전체 밸류 체인을 항목화하고 간편한 DB 검색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전체 시장에 대한 조직화된 시각을 기반으로 가장 적합 벤더를 선택할 수 있다.
SNS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