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게시글 검색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온라인 카드결제 대부분의 원인은 액티브X 결제 모듈 오류에서 발행됩니다.
    아래의 카드결제 오류 해결방법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온라인 카드 결제가 잘 안 되실 때에는 전화로 결제하는 'ARS 결제 서비스'를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테크포럼 070-7169-5396 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ㅁ카드결제 오류 해결방법 
    대부분 카드결제 오류 발생시 KCP기술지원팀(1544-8661)으로 연락 주시면 '결제오류'에 대한 보다 신속하고 상세한 안내(원격지원)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카드결제 오류 해결방법]


    ㅁARS 결제 서비스
    온라인 카드 결제 시 잘 안 되실 경우 테크포럼 고객센터(070-7169-5396)로 전화 주시면 'ARS 결제 서비스'를 안내 해드립니다.

    ARS 결제 서비스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ARS 결제 서비스' 요청

    ② 고객님 휴대폰으로 'ARS 결제' 문자 발송 

    ③ ARS 전화 연결

    ④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MM/YY),  사업자번호(앞자리),  비밀번호(앞두자리) 입력

    ⑤ 결제완료
  • 테크포럼

    ㅁARS 결제 서비스
    온라인 카드 결제 시 잘 안 되실 경우 테크포럼 고객센터(070-7169-5396)로 전화 주시면 'ARS 결제 서비스'를 안내 해드립니다.

    ARS 결제 서비스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ARS 결제 서비스' 요청

    ② 고객님 휴대폰으로 'ARS 결제' 문자 발송 

    ③ ARS 전화 연결

    ④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MM/YY),  사업자번호(앞자리),  비밀번호(앞두자리) 입력

    ⑤ 결제완료


  • * KCP기술지원팀(1544-8661)으로 연락 주시면 '결제오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원격지원)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1.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체크 해제


     

     

     

     

    2. 추가기능관리 프로그램 사용여부 확인

     

     

     

    3. 익스플로러-64Bit를 익스플로러-32Bit로 열기


     

     

     

    4. 호환성보기 활성화 (예, 마지막 결제요청 단계에서 진행되지 않을 때)


     

     

    5. ActiveX 사용여부 확인


  • '결제오류'가 발생될 경우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cmd=wizard 에서 '결제마법사 실행하기'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마법사는 모든 브라우저 종료 후 실행이 가능하며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는 미리 저장하고 종료해주시기 바랍니다.

     



     

    KCP기술지원팀(1544-8661)으로 연락 주시면 '결제오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안내(원격지원)를 받으실 수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계산서는 현금결제(무통장입금 또는 계좌이체)건에 한해서 발행됩니다.

    상품 주문시 '전하실 말씀'란에 '계산서 신청' 이라고 작성하시고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메일(tommy@techforum.co.kr) 또는 팩스(070-7159-1608)로 보내주시면 등록하신 메일로 계산서를 보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온라인 참가 신청 후 사전결제를 하지 않거나  현장카드결제를 예약하시는 경우는 현장등록비 금액이 적용됩니다.

     

    고맙습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등록하신 메일 계정으로 '인증 메일'을 받게 되시고 '인증 메일'의 인증 링크를 클릭하셔야 회원 로그인이 가능하십니다.

     

    만약 '인증 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정크메일함을 살펴보시고 그래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70-7169-5396)로 문의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세미나 등록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세미나 등록 취소]

     전화(070-7169-5396)를 주시거나 마이페이지>나의 쇼핑내역 관리>행사신청 조회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처리가 됩니다.

     

    [환불규정]

    세미나 등록비 환불은 세미나 개최일로부터 D-7일 이전에 취소를 해주셔야 환불이 가능하십니다.

    부득히 참석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대리 참석이 가능하오니 전화(070-7169-5396)를 주시거나 마이페이지>나의 쇼핑내역 관리>행사신청 조회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먼저 테크포럼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해주셔야 온라인등록이 가능하십니다.

    (테크포럼 사이트는 주민번호가 필요없는 '이메일 인증' 시스템으로 회원가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등록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온라인 등록 → ②계좌이체 및 신용카드결제 → ③결제확인 → ④등록완료

    ※ 결제까지 완료하셔야 조기/사전등록으로 인정합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테크포럼 정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 기술 뉴스와 행사정보 뉴스레터 제공

    - 국내/외 자료집을 할인가격에 제공

    - 유/무료 기술 세미나 등록 기회 제공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뉴스레터 수신거부'는 수신하신 뉴스레터 하단에 '[자동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수신거부가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수신거부 이후 뉴스레터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만일 수신거부 이후에도 뉴스레터가 발송되었다면 즉시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뉴스레터 수신거부 처리는 당일 또는 다음날 처리되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부탁 드립니다.

    (contact@techforum.co.kr; 070-7169-5396)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테크포럼에서는 정기적으로 기술뉴스와 행사정보 뉴스레터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은 테크포럼 회원가입 후 '뉴스레터 수신동의'를 하시거나 사이트 상단에 '뉴스레터 신청'을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개인정보관리>회원탈퇴'에서 신청하시면 자동탈퇴처리됩니다.

  • 안녕하세요. 테크포럼입니다.

    테크포럼 사이트는 주민번호가 필요없는 '이메일 인증' 시스템으로 회원가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